NI DAQ를 이용하여 MATLAB GUI에서 데이터 plot하는데 시간이 느려졌습니다.

1 view (last 30 days)
Hyemin Kim
Hyemin Kim on 22 Jun 2014
NI USB 6211을 MATLAB(2013b 64bit) 연결하여 session-based 로 데이터를 얻는 프로젝트를 합니다.
맨처음 온도센서를 가지고 single-ended로 DAQ 채널 ai1에 연결하여 10Hz로 결과값을 받아 GUI에서 Plot으로 보여주는 여기까지는 문제없이 빠르게 작동하였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torque/thrust센서를 구입하여 torque와 Thrust 각각 differential로 DAQ에 +ai1,-ai1 과 +ai2,-ai2에 연결하여 10000HZ 로 데어를 얻는 테스를 몇먼 한구 MATLAB이 느력졌습니다. tic/toc을 이용하여 session=daq.createsession("ni") 이 명령어가 실행되는데 시간을 측정해 보니 무려 10초가 넘습니다. 그전에 온도센서만 했을떄에는 1초도 안걸렸습니다. 게다가 다시 온도센서로 바꾸어 데이터를 측정하여 보니 그래프에 그려지는 시간이 굉장히 느려졌으면 s.stop 멈추는데도 time delay가 꽤 길게 발생합니다.
프로젝트 특성상 tiem delaly가 길게 발생하면 안되는데 이를 해결할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니면 MATLAB을 지우고 다시 설치를 해야하는지 등 여러가지 해경방법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Answers (0)

Categories

Find more on MATLAB in Help Center and File Exchange

Community Treasure Hunt

Find the treasures in MATLAB Central and discover how the community can help you!

Start Hun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