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ulink에서 PID 제어기를 사용하던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I faced a problem about using a PID controller in simulink)

5 views (last 30 days)
1.
PID controller를 사용하려고 Tuner를 실행시켰는데 'PID block is effectively 0'이라는 error가 발생하면서 실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몇가지 실험을 해봤는데 PID block 출력 앞에서 sine 함수를 곱하게 되면 이런 에러가 뜨더군요. 왜 이런 에러가 뜨는지, 그럼 어떻게 고쳐야 맞는 방법인지 며칠을 고민해봐도 도저히 찾아봐도 나오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첨부파일로 그림을 같이 보냈는데 어떻게 블록 다이어그램을 바꾸어야 tuning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이 문제인지 알려주실수 있으십니까? MATLAB 홈페이지에 있는 troubleshooting 페이지를 봐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2. 블록 다이어그램 상으로는 수치적분이 불가능 한 것 같은데 맞습니까? 0~t까지의 범위가 아니라 0~2pi까지의 범위같은 경우는 simulink에서 RMS기능을 제외하고는 할 수가 없는 것인가요? 적분기인 1/s를 쓰는 방식을 제외하고 수치적으로 값들을 계산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Answers (0)

Community Treasure Hunt

Find the treasures in MATLAB Central and discover how the community can help you!

Start Hunting!